하주부 일기장

스테인레스 자석 칼꽂이 생생 리뷰 가성비 칼꽂이 생생 리뷰 본문

제품리뷰

스테인레스 자석 칼꽂이 생생 리뷰 가성비 칼꽂이 생생 리뷰

하주부네 2019. 9. 6. 16:5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영양학교 교장입니다.

이번에 새로 칼도 영입했고, 칼 길이가 길어서 싱크대 칼꽂이에는 칼이 다 안들어가서 칼끝이 무뎌지는 기분을 받아서 자석 칼꽂이를 찾다가 하나 장만했습니다.

자 그럼 새로 영입한 녀석 보러 가시죠 ㅋ

영롱합니다.

완전 올 스테인레스는 아니고 양끝에 검은 플라스틱 마감이 되어 있습니다.

크게 신경 쓸 정도는 아닌듯 합니다. 생각보다 묵직합니다. 스테인레스라서 가벼울꺼라 생각했는데 아령1kg드는 느낌.ㅋ

 

뒷면은 이렇게 3M양면테이프가 사이즈에 딱 맞게 부착되어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것은 나사로 설치하는게 아니라 부착형입니다. 참고하세요.

양면테이프로?? 하실 수도 있는데 붙여보시면 압니다. ㅋ 절대 안떨어져요..이게 장점이기도하고 단점이기도하고;;;

 

부착한 사진입니다. ㅋ

나름 수평맞춰서 붙였다고 붙였는데 조금 비스듬 한거 같아서 어어어? 다시살짝때서 붙여야지 했는데...

??? 절대 안떨어져요;; 안간힘을써도 안떨어집니다. 앞서 말한것처럼 장점이기도하고 단점이기도 하다 했는데 이부분입니다.

부착하실때 신중하게 부착하셔야합니다.; 구매후기에 보면 삐뚤게 잘못붙이고는 우는 분들 엄청많아요 ㅎㅎ;;저는 양호한편

 

 

짜잔!!

제 전용 칼들이랑 샤프닝스틸 셋트로 메달아? 놨습니다. 

에이 자석이 잘 붙겠어 하 실 수도 있는데...;; 그러시면 안되요.;; 칼 부착시킬려고 칼잡고 칼꽂이로 가져가는 순간 손목이 칼꽂이로 돌아가시는 걸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좀 긴 칼은 부착은 잘되어 있지만 돌아갈 수도 있기때문에 저는 저렇게 손잡이 부분과 걸쳐서 부착 해뒀습니다. 

저게더 아름답기도하고요 ㅎㅎㅋ

 

저는 네이버페이에서 "스테인리스 자석칼꽂이"라는 제품명으로 나오는 놈으로 구매했는데요. 이거 말고도 동일 상품 여러군데 파니깐 후기 참고하셔서 아 이정도구나 하고 구매하시면 될 듯합니다.

제품 스펙은

풀스텐자석칼꽂이[M] 40CM / 13,500원에 무료배송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