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주부 일기장

이제는 엔드그레인 도마가 대세 "mallet" 수공예 도마 리뷰 본문

제품리뷰

이제는 엔드그레인 도마가 대세 "mallet" 수공예 도마 리뷰

하주부네 2019. 8. 27. 14:4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영양학교 교장입니다.
집에 플라스틱 향균 도마를 쓰다가 칼자국이 계속 남으면서 이게 과연 향균이 되나...? 칼자국 사이로 점점 더 오염 되는건 아닌가 싶기도 하고 미관상 좋아보이지도 않아서 이참에 나무 도마로 갈아타자!! 마음을 먹었습니다.

사실 나무도마를 계속 쓰고 싶었는데 관리를 해줘야한다는 부담감 때문에 차일피일 미루고있었습니다. ㅠㅠ

그러다가 엔드그레인 가공법으로 만든 도마는 칼자국이 잘 안나고 오래오래 쓸 수있다는 정보를 입수?하여서 이참에 좋은놈으로 사자 마음먹고 찾다가 젤 마음에드는 mallet도마를 골랐습니다.

한번 감상하시쥬 ㅋ 영롱.
엔드그레인 가공법은 만들때마다 다른 문양이 나오고 만드시는분도 예측은 할 수 없다고 합니다.
뽑기 같은 느낌?ㅋㅋㅋ
반대로 생각하면 세상에서 하나밖에없는 도마가 되는 거죠. ㅎㅎ

기대어 세워본 사진. ㅎㅎㅎ
영롱 합니다. 두께도 두꺼워서 묵직 합니다.
빨리 쓰고싶다 핡....

뒷면은 이렇게 슬립 방지용? 다리?가 4개 달려있습니다. 사실상 살짝? 바닥에서 떠있는거지요. 옆부분도 손으로 살짝 집을 수 있게 파여서 가공된 디테일!

이거슨 탁자위에 올려놓고 찍은 도마사진!!
세상에 단하나의 도마입니다. 쿠쿠쿠 평생써야지
가격은 11만원에서 +-2만원 정도 하니 참고 하시고요. 놔두면 집분위기도 올라가고? 요리는 장비빨이니 요리실력이 더 좋아?집니다.
이상 수공예 도마 mallet 리뷰 였슴당.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