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주부 일기장

다다마특강 질화팬, 800도씨 무쇠팬, 기셀 가죽칼 리뷰 본문

제품리뷰

다다마특강 질화팬, 800도씨 무쇠팬, 기셀 가죽칼 리뷰

하주부네 2019. 8. 17. 20: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영양학교 교장입니다.

오늘은 제품리뷰이기도 하지만, 그냥 여태 사고 싶었던 것들을 영입? 해온 자랑을 해보고자 합니다.

집에 있던 정육도나 중화도도 잘 쓰고 있었지만, 스테이크용 무지막지한놈으로 하나 영입하고 싶었습니다.

고민고민하다가 단돈 4만원에 이 녀석을 하나 업어왔죠. ㅎㅎㅎ

언방식 직후의 모습입니다.

길다라고 통통하니 흡사 전사가 될 수 도 있을 것 같은 느낌입니다. ㅎㅎㅎㅎ야호호홓

칼등입니다. 묵직하니 좋아요 좋습니다.

오래오래 쓸 것 같습니다. 어서 칼 갈고 싶어요. 하앍

영롱하지 않습니까.. 으읔 심쿵..ㅋ

정육도 만으로도 고기 손질하기에는 충분하기는 합니다만.... 스테이크 썰거나 디테일한 부분을 할 때 멋?이 안나더라고요. ㅎㅎㅎ

그래서 영입했습니다. 앞으로 스테이크 같은 녀석으로 썰때 이 놈들고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두번째 녀석들!

앞으로 볶음, 구이요리를 담당할 녀석들을 소개합니다.

800도씨 격자 무쇠팬!!! 19,000원주고 네이버에서 업어왔습니다. ㅎㅎㅎ

묵직하니 고기 잘 익힐 것 같이 생겼네요. [당장 고기 구워먹고 싶다핡...]

이어서 뒷면도 구경하시죠.

뒤에도 역시 격자로 되어 있습니다. 영롱하니 반딱반딱.. 검고 반짝여..핥

외경 28cm로 구매하였는데 내경은 21cm 정도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될 듯합니다.

참고로 무게가 꾀? 나갑니다. 그냥 흔들면서 사용해야지 하면 손목이 너덜너덜 해질 수도 있습니다. [하하하하...]

앞으로 스테이크, 삼겹살, 각종 구이는 이녀석 담당입니다. ^^ 

구이류 할 때 다시 찾아뵐게요.

 

세번째 녀석!

질화처리된 무쇠웍!! 다다마 특강!!!

질화처리되어 기존 녹에 취약했던 무쇠웍을 보완해서 나온 것이라고 합니다.

이넘이 위에 무쇠팬보다는 가볍습니다만... 코팅팬 웍 처럼 들고 흔들기엔 무리가 있는 무게입니다. ㅎㅎ

혹시 손목단련 하실 분들은 이걸 들고 사용하셔도 좋겠네요...ㅎㅎㅎ;;;

30cm짜리로 샀습니다. 참고로 저는 주로 4~5인분 요리를 합니다. [55,000원입니다.ㅎ]

32cm로 사도 크게 무리는 없을 것 같습니다.

이어서 궁뎅이도 한 컷. ㅎㅎㅎ

손바닥이랑 비교해보시면 크기가 어느정도인지 감이 오실 듯 합니다. 한컷!

지금당장 시즈닝해서 중화요리를 하고 싶지만, 저는 비룡이 아니기에 적응에 시간을 좀 가지고 요리 리뷰로 찾아 뵙겠습니다. 핡.... [아마 첫 요리는 제육볶음으로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ㅎ]

 

이렇게 무쇠팬, 질화처리무쇠웍, 칼 한자루해서 12만원 쯤? 들인 것 같습니다.

어서 손님 초대해서 뽐내는 시간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핡....빨리 써보고 싶다. 오늘은 여기까지 리뷰 하겠습니다.

[사실 리뷰가 아니라 자랑글이지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