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주부 일기장

맛있으면 글 쓰자 3편 - 대구 서구 내당동 "경남막창" 본문

전국 맛집

맛있으면 글 쓰자 3편 - 대구 서구 내당동 "경남막창"

하주부네 2019. 8. 19. 07:40
반응형
안녕파세요. 영양학교 교장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대구 서구 내당동에 위치한 "경남막창"입니다.
저는 어렸을때 부터 막창 닭발 족발 염통 닭똥집 기타등등 부속부위들을 많이 먹고 자라서 인지 이런류의 음식들을 참 좋아합니다. ㅎㅎ

또 저의 고향이 대구 아닙니까. 대구하면 뭡니까.
뭉티기!! 막창!! 곱창!!! 이번에 소개드릴 곳은 막창집입니다. 단연 탑이라고는 못하겠고 소주의 냄새가나는 그런 가게분위기와 맛을 느낄 수 있는 가게입니다.
메뉴판을 까먹고 못찍었는데;;;

소주 3500원
맥주 3500원
소막창 150g 8000원
삼겹살 150g 8000원
돼지막창 150g 8000원
라       면 3000원


입니다.

물가가 안구를 촉촉하게 해 줄 정도로 감동인 도시 대구 아닙니까.ㅋ

자 막창 나온 것 보시지요.

여기는 집게가아니라 이렇게 왕숟가락?을 줍니다.
이걸로 휘휘 저으면서 눌러서 지지면서 구워먹는 방식입니다.
위생을 엄청 따지신다면 음.. 추천은 못드리겠습니다.

대구 막창집을 가면 있는 이 양념장 ㅋ 이 녀석때문에 대구 막창이 더더욱 맛있는 것 아니겠습니까.
쪽파에 청양고추와 묽은 양념장 ㅋ 푹찍어서 한입먹으면 바로 소주 1잔 먹어야죠?

지글지글. 얼마나 열심히 볶고있으면 카메라가 왕숟가락을 못잡네요.ㅎㅎㅎ
자칫 탈 수 있으니 조심히 잘 구워야합니다. 기름 때문에 불이 날 수도 있어요.

오늘 포스팅 한 이곳은 주민들이 많이 찾아오는 곳입니다. 다소 환기가 잘 안되고 위생이 만점은 아니라는 점에서 막 추천하진 못하겠지만, 맛은 있어요...헠 ㅎㅎㅎ
지나가다 보이면 한번 가보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