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주부 일기장

맛있으면 글쓰자 2편 - 서울 마포 도화동 "작은 중식당" 본문

전국 맛집

맛있으면 글쓰자 2편 - 서울 마포 도화동 "작은 중식당"

하주부네 2019. 8. 13. 00:4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영양학교 교장입니다.
2편으로 소개 할 곳은 서울 마포 도화동에 위치한 작은 중식당 이라는 곳인데요. 공덕역에서 걸어서 10분내로 위치해 있습니다.
이미 주민들에게는 소문이 자자해서 밥시간엔 웨이팅이 있을정도로 인기가 터집니다.ㅋ
내부가 그리 넓지는 않습니다.
대표메뉴로 칠리새우 가지덮밥 해산물덮밥 라조육덮밥(사실 거의다 맛있어서.. ㅎㅎ)
저는 칠리새우와 해산물 덮밥시켰습니다.

먹기전에 디저트로 소고기 숙주볶음 조금 나오네요.
선술집에서 파는 차돌숙주볶음이랑은 맛이 좀 다릅니다. 시큼시큼 산미가있는게 식전 입맛을 돋구어 주는 역할인듯 합니다.

숙주가 위에서 장으로 넘어갈때쯤 칠리새우가 나왔습니다.
여기 칠리새우가 16,000원 인데요, 둘이 밥메뉴에 곁들여 먹으면 딱 좋은 양입니다.
맛은....ㅠㅠ 꿈에 나올정도로 맛있습니다.
먹어봐야 아는데... 꼭 드셔보시길 강추합니다.

자 그리고 대망에 해산물덮밥..사진보니 다시 먹고싶네요. ㅠㅠㅠ
기지덮밥 라조육 덮밥도 맛있는데 저는 해산물덮밥이 가장 좋더라고요.ㅋ
해산물이 정말 적절하게 잘 익혀져서 탱탱하니 싸라있습니다.

너무 급히 먹다보니 딱 메뉴가 나온 사진 밖에없네요. ㅎㅎㅎ 그 만큼 맛있다는 뜻? 아니겠습니까.ㅎㅎㅎ...

최근 간 중식당 중에 짬뽕 짜장 식상하다 하시는 분들은 여기 강추입니다.
공덕 사시는 분들중에 안가보신분은 강강추고요.
배고픈 분들께는 강강강추입니다. ㅎㅎ

그럼 다음에도 솔직한 리뷰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빠잇!!





메주 일요일 휴무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30분~저녁9시30분까지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