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주부 일기장

정력 상식 - 3편 식품편 본문

건강상식

정력 상식 - 3편 식품편

하주부네 2019. 8. 25. 00:5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영양학교 교장입니다.

2편에 이어 3편 풀어 나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글이 좀 짧겠네요.

 

9. 아보카도

아보카도에는 비타민E가 함량 되어 있습니다. 비타민 E는 활성산소를 제거 해 줍니다.

활성산소 제거는 혈액, 동맥경화, 심혈관과 연관이 있는데 이에 관하여 좋게 작용합니다.

불포화지방산이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중성지방, 콜레스테롤을 낮춰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혈액순환도움.

 

10. 아몬드

불포화지방산, 셀레늄, 비타민E, 아연 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비타민E는 활성산소 제거, 셀레늄 또한 활성산소 제거를 도와주며, 혈관을 전체적으로 보호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혈관 내에서 떠다니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정상으로 돌리는 효과가 있으며, 혈액순환을 촉진 혈액 흐름개선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11. 토마토

토마토에는 비타민A, 베타카로틴, 비타민C, 셀레늄, 라이코펜 등이 함유 되어 있습니다.

비타민A는 레티놀, 레티날로 변환되어 남자의 정자생성에 관여 합니다.

반응형

베타카로틴 또한 인체로 들어가면서 비타민A로 전환됩니다. 활성산소 배출, 혈관청소 기능, 혈관을 깨긋한 상태로 유지시켜 줍니다.

라이코펜 또한 활성산소배출 및 혈액정화에 기여합니다. 라이코펜은 가열조리 후 흡수시 5배가량 흡수율이 올라갑니다.

 

식품편은 이제 끝이 났습니다.

쭈욱 글을 쓰다보면, 어떤 항목이 중요하신지 아리라 생각이 듭니다.

결론은 깨긋한 혈관, 혈액 흐름이 발기에 많은 개선,도움이 된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그리고는 건강한 정자 생성에 도움이 되는 식품까지 가미하면, 임신준비를 하시는 분들에게 엄청난 도움이 되겠습니다.

정자의 질이 올라갈 뿐만 아니라, 정자의 양의 증대도 기대해 볼 수 있겠습니다.

 

이렇게 보면 어떻게 다 챙겨먹나 싶지만, 고른 식단으로 하루 3끼 식사를 드시는 분이라면, 어느정도는 이미 섭취를 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충분량 섭취하고 있다는 뜻은 아닙니다.]

식품편은 이만 정리하고 다음편은 영양제 편 및 흡수율, 흡수에 도움이 되는 것들 그리고 부작용 권장 섭취량 등을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